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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안내
 
홈페이지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대한타이어산업협회(이하”협회”라 한다)에서 운영하는 대한타이어산업협회 홈페이지(이하 “협회 홈페이지”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협회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협회 홈페이지”란 협회가 운영하는 홈페이지(http://www.kotma.or.kr)를 말합니다.
2. “이용자”란 연회비를 납부한 유료회원으로서 협회 홈페이지 로그인 하여 이 약관에 따라 협회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3. “가입”이란 협회가 제공하는 회원가입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이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 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3. “가입”이란 협회가 제공하는 회원가입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이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 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2. 협회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협회 홈페이지 화면에 별도 공지하게 됩니다.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이용자는 본인의 회원등록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하는 경우는 약관 변경에 대한 동의로 간주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3.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2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과 협회의 이용승낙에 의하여 성립됩니다.

제5조 (이용신청)

이용신청은 신청자가 이 약관에 동의하고, 양식에 따른 등록사항을 기재하여 신청서를 제출 및 연회비 납부를 완료하였을 시 완료되며 협회가 이를 승낙하는 것으로 성립합니다.

제6조 (이용신청의 승낙)

1. 협회는 이용자가 이용신청을 완료하였을 때는 필요사항을 확인 후 지체 없이 이용신청에 대해 승낙합니다.
2. 협회는 이용자 관리 및 협회 홈페이지 운영 등에 필요하거나 또는 사회 통념상 납득하기 어려운 경우 특정 이용자의 이용신청을 유보하거나 승낙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3. 협회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신청한 자의 가입신청을 승낙합니다.
a.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b.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c. 기타 이용계약의 체결이 관련 법령이나 이 약관에 위배된다고 합리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제7조 (서비스 이용)

1. 서비스 이용은 협회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협회는 시스템 등 장치의 보수점검 교체, 시스템의 고장, 통신의 두절,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협회는 제2항의 사유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4. 협회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3장 의무 및 책임

제8조 (협회의 의무)

1. 협회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제공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협회는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협회는 협회 홈페이지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이용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여서는 안됩니다. 다만, 전기통신기본법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합니다.

제9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협회 홈페이지 서비스 중 통계자료 및 협회 간행물(이하 “정보자료”)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가로써 이 약관에서 정한 요금 등을 납입하여야 합니다.
2. 이용자는 협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협회의 사전 승낙 없이 이용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3. 이용자는 회원정보의 변경사항 발생 시 즉각 변경사항을 수정, 등록하여야 합니다. 회원정보를 수정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3. 이용자는 회원정보의 변경사항 발생 시 즉각 변경사항을 수정, 등록하여야 합니다. 회원정보를 수정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10조 (이용요금)

1. 협회 홈페이지 서비스 중 정보자료 이용자는 협회가 정한 이용요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2. 정보자료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가 납입하여야 할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a. 이용료 : 100,000원 / 년
b. 이용기간 : 서비스 신청과 정보이용료가 납부된 달로부터 1년간으로 합니다.

제4장 계약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제11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이용자가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이용자 본인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개인정보관리 메뉴의 “탈퇴신청”을 선택해서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협회는 이용자가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a.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b.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c. 이용자가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d.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e.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f.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g.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h. 기타 관련법령이나 협회가 정한 이용 조건을 위배하는 경우

제5장 기타사항

제12조 (면책조항)

1. 협회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웹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웹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이용자가 협회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어지 못하였거나 서비스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 협회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3. 협회는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한 협회 홈페이지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협회는 이용자가 협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익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협회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13조 (기타사항)

1. 이 약관에 첨부되는 별표 또는 별지 등의 어떤 부속 서류들도 약관의 일부로써 효력을 지닙니다.
2. 이 약관에 명시되어 있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상 이의가 있는 사항에 대해서는 협회와 이용자가 합의하여 처리합니다.
3. 협회 홈페이지를 이용하면서 발생하는 모든 분쟁에 대하여 소송이 필요한 경우에는 대한상사 중재원의 중재판정에 따라 최종 해결키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7년 3월 14일부터 시행합니다.
이 약관은 2017년 3월 14일부터 적용됩니다.
(경과조치) 이 약관 시행 이전의 이용약관에 따라 가입한 고객은 변경된 시행일부터 이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협회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협회 새 소식 제공 등)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2.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3.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의사 확인
4. 회원정보 관리

□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수집방법

협회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필수 수집항목: 아이디 / 비밀번호 / 비밀번호 확인 / 회사명 / 이메일 / 담당자/ 부서명 / 회사주소 / 회사전화
2. 선택 수집항목: 팩스
3. 수집방법: 홈페이지 (회원가입)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 협회는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시점에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파기합니다.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 대금지급정보의 경우, 대금의 완제일 또는 채권소멸시효기간의 만료된 때
- 배송정보의 경우, 물품 또는 서비스가 인도되거나 제공된 때
(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위 보유기간에도 불구하고 계속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귀하의 동의를 받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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